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오늘 손연재 서울sk농구장 구경왔네요

by __--__--_---__ 2015. 1. 4.



오늘 농구장에 구경온 손연재 선수. 친구들이랑 온거 같은데 미모가 빛이 나네요. 젊음 + 미모 까지 더해지니 아우라가 나오는 듯 합니다. 



경기 시작전에 딱 화면에 나오는 손연재 선수, 캐스터가 현주엽에게 누군지 아시냐고 물어보니 모른다는 히포 ㅋㅋㅋㅋㅋㅋ 진짜 농구만 사랑하는 분인듯. 손연재 선수잖아요 하니깐 아 그렇습니까 하는데, 진짜로 몰랐던듯





이건 아마도 매니전가 손연재에게 핸드폰을 건네주는 장면이었던 것 같음. 근데 손연재도 참 그런게 엘지 광고를 하면 최소한 엘지폰을 써줘야지... 아이폰을 쓰고 있음 ㅋㅋ



연재가 이번에는 sk 씨에프를 노리는건지, 내가 관계자라면 연아 뺴고 연재 쓴다 ㅋㅋ 암튼 농구보다가 득템한 기분




댓글